인사말

인사말

고객들의 요구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 분석하여 신뢰성있는 자료를 제공하는 NiR 리서치

인사말

Next Interactive Research 고객만족의 문제해결을 위한, 그 선두에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iR)가 있습니다.
NiR은 고객들의 요구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 분석하여 신뢰성있는 자료를 제공하는 리서치 전문 회사입니다.

최적의 솔루션을 갖춘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Next Instractive Research)」가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는 우리가 발을 딛고 있는 이 순간 사회 구성원들의 인식과 태도, 그리고 삶의 방향을 분석하는 회사입니다.

바야흐로 1824년 근대적인 여론조사가 등장했습니다. 미국에서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우편으로 지지 후보를 묻는 설문지를 보내고 받은 답신을 집계한 것이 여론조사의 시작입니다.

사회여론조사라는 말이 생긴 이래 200년 동안 예측 실패 사례가 없지 않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연구는 면면히 이어져 왔습니다. 조사·분석방법은 더욱 체계적으로 발전했고 데이터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21세기에 들어와서는 정보기술(IT)의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했고, 조사환경도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위시한 모바일은 보편적이고 지배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엄청난 양의 유효한 데이터가 쌓여 빅데이터(Big Data)를 생성했고, 이에 대한 분석은 조사방법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방향타가 되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고객이 방향타를 놓치지 않고 한걸음 앞서갈 수 있도록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조사와 분석, 그리고 이에 맞는 전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조응하는 「넥스트 인터랙티브 리서치」의 활약에 주목하고 성원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고객의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고, 진지하게 소통하겠습니다.

임직원 일동

이미지명

고객만족도 분석은 NiR

NiR은 기업마케팅, 공공정책 등 리서치 조사에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조사는 과학적 절차에 따라 체계적인 분석, 그 이론적 배경이 정확해야 합니다.
NiR은 우수한 연구인력으로 조사방법론 연구방법으로 최상의 연구결과를 도출합니다. 

이미지명